
송재림 김소은, '우결' 단계별 스킨십 화보 공개…거침없는 포즈 '완벽 호흡'
宋再临金素恩,“我结”阶段性肢体接触画报公开。。。毫无顾忌的姿势完美合拍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
[出处]本文章出自朝鲜日报网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커플 화보를 공개해화제다.
mbc综艺节目《我们结婚了》-第四季宋再临-金素恩夫妇情侣画报公开成为了话题。
설레는 마음으로 스튜디오에 도착한두 사람은 화보 촬영을 위한 대변신에 나섰다. 둘은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에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激动的心情到达摄影棚的两人为了拍摄画报而大变身。两人懒洋洋发型,浓浓的妆,充满了缥缈和神秘的气氛。
화보의 콘셉은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연인들의 스킨십 변화를보여주는 것이었다.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김소은은 남편 앞에서 어색하고 부끄러워했다. 송재림 얼굴엔 아내를 볼 때마다미소가 번졌다.
画报的理念是第一阶段开始到第六个阶段恋人关系的变化。虽然是要时髦又酷的气氛拍摄,但作为金素恩的丈夫宋再临又尴尬又害羞,每次注视老婆的时候满脸笑容。
스킨십의 단계가 올라갈수록 두사람은 환상의 호흡을 보였다. 송재림은 모델 출신답게 능숙한 포즈와 아찔한 스킨십으로 김소은을 리드했다. 이에 질세라 김소은도 프로 정신을발휘, 도발적인 눈빛 연기에 “오늘밤 잠은 다 잤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随着肢体接触的阶段上升,两人展现出幻想般的合拍。宋再临不愧为模特出身,熟练的姿势和令人眩晕的肢体接触,超越了金素恩。随即金素恩也发挥专业精神,用挑衅性眼神的演技表示:“今天晚上都睡了”火辣辣的回应,引的摄影场里一片欢笑。
묘한 매력으로 ‘특급 케미’를 선보인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화보 촬영기는 오는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以独特的魅力展示“特级化学”的宋再临-金素恩情侣画报拍摄将于22日(周六)下午5时mbc《我们结婚了》-第四季中播出。
송재림 김소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송재림 김소은, 이 부부 재밌어", "송재림 김소은, 그림 좋다", "송재림 김소은, 우결 보는 재미에 산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看了宋再临金素恩的新闻,网民们纷纷表示:“宋再临金素恩这对夫妇真有意思”、“宋再临金素恩画面真美”、“看着宋再临金素恩的我结,开心的生活”等的反应。